다임러트럭 임직원 30여명, 인천 복지시설 아동과 운동회

건설기계신문 | 기사입력 2019/03/15 [19:39]

다임러트럭 임직원 30여명, 인천 복지시설 아동과 운동회

건설기계신문 | 입력 : 2019/03/15 [19:39]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지난 25일 아동 사회복지시설인 인천 향진원에서 임직원 봉사활동 일환으로 메르세데스벤츠와 함께 하는 신학기 운동회를 진행했다고 지난 26일 밝혔다.

 

조규상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위원(다임러트럭코리아 대표이사)와 이상현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위원(KCC오토 부회장) 30여명의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 및 다임러트럭코리아 임직원들은 향진원 소속 아동 50여명과 운동회에 이어 공예 체험 프로그램을 함께 하며 시간을 보냈다.

 

▲ 다임러트럭.     ©건설기계신문

 

이번에는 사전 설문조사를 통해 아동들이 좋아하는 줄다리기, 공굴리기, 박 터트리기와 신발 양궁 등 다양한 종목의 운동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붕어빵, 핫도그와 어묵을 실은 푸드트럭도 이날 함께했다.

 

이 부회장은 매년 향진원을 찾은지 벌써 5년째로 무척 뜻깊게 생각한다. 오늘 운동회의 활기찬 모습처럼 어린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함께 참여하고 나눔의 즐거움을 공유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2014년부터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과 함께 국내 다임러 임직원 봉사활동 프로그램인 메르세데스벤츠 올투게더를 진행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다임러트럭 복지시설 기부 나눔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