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스콥코, 압축기 대리점 엔지니어 체육대회 14일 개최

건설기계신문 | 기사입력 2019/06/17 [12:30]

아트라스콥코, 압축기 대리점 엔지니어 체육대회 14일 개최

건설기계신문 | 입력 : 2019/06/17 [12:30]


산업용 공구 및 장비 기업 아트라스콥코 코리아 압축기서비스 사업부는 14일 공식대리점과 함께 하는 ‘CTS 서비스 데이’ 체육대회를 금강로하스 대청공원에서 개최했다.

아트라스콥코 압축기서비스 사업부 직원 및 공식대리점 17곳의 서비스 직원 등 약 150명이 참가한 이번 행사는 서비스 담당 직원 간 소통을 강화하고 협력을 다짐하는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CTS 서비스 데이는 고객 만족을 주제로 단체 줄넘기, 박 터뜨리기, 버블 슈트 대항전, 미션 계주 등 참여자들이 함께 즐기면서 팀워크를 다질 수 있는 종목으로 진행됐다.

▲     © 건설기계신문





행사에 참여한 아트라스콥코 공식대리점 수예산업의 김정의 서비스 팀장은 “서로 소속된 조직은 다르지만 고객 만족 서비스를 위한 목적은 하나로 같음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행사였다”며 “전국의 서비스 엔지니어들과 교류하고 소통할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아트라스콥코는 스웨덴을 기반으로 한 글로벌 산업용 장비 기업으로 혁신적인 압축기, 산업용 공구, 전력 발전 장비를 개발, 생산, 판매하고 있다. 압축기서비스 사업부는 전 산업 분야에 걸쳐 사용되는 압축기 장비의 설치부터 관리, 유지 보수에 이르기까지 전국 및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수준 높은 애프터 마켓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트라스콥코는 압축기서비스 사업부가 압축기 성능 극대화를 위한 철저한 서비스 플랜과 에너지 효율 극대화를 위한 모니터링 서비스로 3년 동안 꾸준히 성장세를 이어 나가고 있으며, 이같은 꾸준한 성장 비결은 공식대리점과의 상생 관계를 지향하며 아트라스콥코의 핵심 가치인 ‘협력(Collaboration)’을 바탕으로 고객의 지속가능한 생산성 향상에 힘써온 결과로 볼 수 있다고 밝혔다.

서비스사업부는 그동안 공식대리점의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해 서비스 역량 진단 프로그램 및 글로벌 압축기 전문가 현장 지원, 서비스 팀장 워크숍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해 왔다.

아트라스콥코 압축기서비스 사업부 이명호 부사장은 “우리 고객에게 국내 어디서나 24시간 압축기 전문가의 프로페셔널한 서비스가 가능한 것은 바로 탄탄한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라고 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아트라스콥코는 서비스 엔지니어의 풍부한 경험과 전문 지식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더욱 공고해진 팀워크를 바탕으로 높은 품질의 고객 서비스를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트라스콥코 압축기서비스 사업부는 홈페이지를 통해 압축기 순정 부품 무상 교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아트라스콥코=아트라스콥코(Atlas Copco)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가진 혁신적인 압축기, 진공 펌프 및 공기 처리 시스템, 건설 및 광산 장비, 전동 공구 및 조립 시스템을 생산하는 세계적인 선두기업이다. 아트라스콥코의 제품과 서비스는 생산성, 에너지 효율성, 안전 및 인체공학적 특성을 추구한다. 1873년 설립된 아트라스콥코는 스웨덴 스톡홀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 180개 국가에 진출해 있다. 2017년 아트라스콥코의 수익은 86억 스웨덴 크로나(한화 11조3700억원)를 달성했으며, 3만4000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아트라스콥코 서비스 엔지니어 체육대회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