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만여 건기인, 1일 동시다발 봄 체육대회

[화보] 서울·부산 등 7개 광역단체와 기초단체 시군건기협들 흥겨운 하루

건설기계신문 | 기사입력 2018/05/23 [15:56]

2만여 건기인, 1일 동시다발 봄 체육대회

[화보] 서울·부산 등 7개 광역단체와 기초단체 시군건기협들 흥겨운 하루

건설기계신문 | 입력 : 2018/05/23 [15:56]

전국의 광역시와 기초단체 건기대여단체 회원 2만여명이 1일 전국에서 동시다발로 봄 체육대회를 열었다. 업계의 단결과 전건연 중앙회의 법인인가 등을 촉구하며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전국건설기계서울연합회(회장 안용헌)에서는 산하 5개 기종·규격협이 체육대회를 가졌다. 자굴협이 살곶이공원에서(5백여명), 10협이 시흥 포동체육공원에서(5백여명 참여), 그리고 카고협·03협·크라샤협 회원 3백여명도 협의회별로 나눠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전국건설기계부산연합회(회장 김형부)는 삼락강변체육공원 족구장에서 회원과 가족 2백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족구·줄넘기·윷놀이·줄다리기·노래자랑 등을 하며 하루를 보냈다. 전국건설기계인천연합회(회장 박창근)는 서구근린공원에서 2백여명이 모여 줄넘기·축구·족구·팔시름·이어달리기·재기차기(기종·남북부 대항) 경기를 즐겼다.

전국건설기계대구연합회(회장 차상극)는 대구두류공원 야구장에서 회원과 가족 7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계주·족구·줄다리기·줄넘기 경기를 펼쳤다. 전국건설기계대전연합회(회장 최병열)는 한밭체육관에서 250명이 참여한 가운데 줄넘기·족구·피구·윷놀이·재기차기·팔씨름 등의 경기를 벌였다.

전국건설기계광주연합회(회장 신일용)는 첨단어린이교통공원에서 회원 및 가족 1천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봄 체육대회 겸 신구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전국건설기계울산연합회(회장 윤영기)는 한국산업인력공단 잔디축구장에서 1백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한마음단합대회를 열었다. 장기자랑, 초청가수 공연, 명랑운동회, 경품나누기를 마치고 뷔페에 소주 한 잔 기울이며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이밖에도 경남(진주·창원 등 거의 대부분의 시군협), 강원(시군협별), 경기(평택·포천 등 11개 시군연), 전남(순천·나주 등 10여군데 시군연), 전북(전주 남원 등 시군협), 충남(시군별 야유회), 충북(충주·제천·단양·괴산 등 시군협), 경북(영천·문경·청도·경산 등)에서 회원과 가족들이 모여 체육대회 등을 하며 하루를 보냈다.

한편, 경북건기연 산하 영덕건기협은 5일 오십천 둔치에서 ‘어린이날 기념 행사’를 개최했다. 승마, 중장비, 소방 등 다양한 체험과 볼거리 제공했다. 미니굴삭기 2대에 조종사와 아이 함께 타고 조종하는 체험행사는 가장 큰 인기를 끌었다.
 
-------------------------------------------------------
 
▲두근두근....(진주)     © 건설기계신문
 
▲ 와 카노, 왼발...(대구)     © 건설기계신문
 
▲ 잘 봐유~(대전)     © 건설기계신문
 
▲ 어기 영차 액이로구나...(부산)     © 건설기계신문
 
▲ 멀리, 세게...(서울)     © 건설기계신문
 
▲ 어린이도 굴삭기 조종(영덕)     © 건설기계신문
 
▲ 울산 큰애기 어딨능교...(울산)     © 건설기계신문
 
▲ 짠물 알지...(인천)     © 건설기계신문
 
▲ 빨랑 뛰어...(춘천)     © 건설기계신문
 
▲ 21세기 평택이쥬~(평택)     © 건설기계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체육대회 대여업계 건기인들 관련기사목록